4가지맛의 치즈를 맛볼 수 있는 도미노피자 콰트로 치즈퐁듀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 ^^ 콰트로 치즈퐁듀라는 메뉴가 있는줄도 몰랐는데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고르다가 발견했어요. 웬지 맛있어보여서 바로 주문!!



집근처에 도미노피자가 있기때문에 배달이 아주 빨라서 좋아요. 피자는 역시 도미노피자가 맘에 드는게 솔직히 할인도 많이해주고 ㅎㅎ 웬만한 그냥 동네 피자집에 시키는것보다 확실히 퀄리티가 있어요. 물론 맛도좋음!!



오늘 시킨 피자는 콰트로 치즈퐁듀라는 피자인데요 체더치즈랑 모짜렐라치즈랑 다른 2가지치즈까지 총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피자에요. 치즈가 4종류나 들어갔으니.. 맛이 없는게 더 이상하죠?



그런데 여기서 더 맛나게 먹는방법이 있죠. 바로바로 토핑추가 입니다. ^^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페퍼로니랑 베이컨이랑 추가했습니다. 양파나 올리브같은거 추가해도 맛있어요.



토핑이 추가된 도미노피자 콰트로 치즈퐁듀에다가 핫소스를 발라서 먹으면.. 4가지의 치즈맛에 베이컨의 식감 그리고 핫소스의 매콤함까지~ 먹고싶죠?



치즈가 4종류나 들어가서 완전 색다른맛이에요. 치즈도 쭉쭉 늘어나는게 부드럽고 콜라까지 한입 딱 먹어주니깐 천국이 따로없네요 ㅎㅎ 콰트로치즈퐁듀 아주 맘에 들었어요!


알바 부모님동의서 양식 입니다. 양식 파일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부모님 동의서 다운로드 전에 작성방법을 읽어보세요 ^^



미성년자가 부모님 동의를 얻어서 아르바이트를 할때 사용하는 알바 부모님동의서 양식 입니다.

사업장 마다 다르지만 미성년자 알바시 대부분 부모님동의서를 요구합니다~


알바 부모님동의서 양식 작성방법 알아볼까요?

첫번째로 친권자(후견인) 인적사항 입니다.

부모님 또는 보호자의 인적사항을 적어줍니다.

마지막에 연소근로자와의 관계에는

부모님의 경우 (아버지) 또는 (어머니) 라고 적으면 됩니다.

알바 부모님동의서 양식 작성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


다음은 실제로 근무할 사람의 인적사항을 적어줍니다.

알바 부모님동의서가 필요한 연소근로자는

만 15세 미만 입니다.

연소근로자의 인적사항을 적어주신 후,


사업장의 정보를 적어줍니다.

사업자의 정보에 대해서 잘 모를경우,

알바로 근무할 직장의 사장님께 여쭤보세요~ ^^


마지막으로 부모님의 동의를 받으면

알바 부모님동의서 양식 작성이 끝납니다.

만 15세 미만 연소근로자가 알바를 할 경우,

반드시 알바 부모님동의서 양식을 받게 되어있으므로,

꼭 본 양식을 작성해서 가져가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청소년 아르바이트 10계명 참고하세요.

알바 부모님동의서 양식은 아래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한글파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알바-부모님동의서.zip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예약하고 도심속의 힐링나들이 가보자~


부천 중동IC바로옆에있는 도심속 캠핑 힐링공간이죠? 부천에서 유명한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예약하고 나들이 갔다왔습니다~~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면 됩니다. http://www.best.or.kr/subpage/index/172 << 여기서 예약하면 되구요, 예약하고 방문해서 이름만 알려주면 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일단 캠핑장 안에는 진짜로 넓어요. 어제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꽉차있더락요? 가족단위로 놀러온사람들도 많고 저처럼 친구들끼리 놀러온 사람들도 엄청 많아요 ㅎㅎ 진짜 부천에 이런 도심속 캠핑장이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 가격도 쌉니다. 4인기준 22,000원인가? 암튼 싸요.



기본적으로 부천 야인시대 캠팡장에서는 리어카랑 화덕, 텐트 칠 수 있는 공간, 테이블을 제공해줍니다. 숯은 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캠핑의 팁을 하나 드리자면 번개탄 필요 없이 숯만 깔아놓고 부탄가스 1개에 토치만 있어면 숯에 불피우기 엄청 쉬워요. 한 10분정도면 불 다 붙음 ㅎㅎ



그리고 숯이 적당히 탈때까지 조금만 기다렸다가 바로 고기를 올려서 궈먹으면 되죠! 어제는 10월인데도 날씨가 많이 안추워서 다행이였어요. 근데 이제 본격적으로 추워지면 캠핑가기는 힘들듯?



자~ 이제 고기를 구워볼까요?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삼겹살과 목살이~~ 위에다가 허브솔트를 마구마구 뿌려주면 짭짤한게 예술이에요. 숯불에 직화로 굽기때문에 일반 고깃집에서 먹는거랑은 확실히 다른맛을 느낄 수 있죵?



삼겹살은 기름이 많아서 불이 잘나기 때문에 계속 뒤집어주거나 불에서 약간 멀리해놓고 천천히 익혀주면 됩니다. 아니면 호일에 싸가지고 익혀도 맛있듬!! 각자 취향에 따라서 알아서 구웁니다 ㅎㅎ



그리고 해가 어둑어둑해졌는데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에서는 테이블 위에 전구가 있어서 불을 켤 수 있습니다. 물론 전기선 대여료는 별도. ^^ 얼마 안해요 3천원인가?



그리고 캠핑장에서 마무리는 역시 라면이 빠질 수 없어요. 칼칼하게 청양고추도 썰어서 넣고 버섯도 듬뿍! 완벽한 라면의 탄생! 더 추워지기 전에 부천 도심속의 힐링캠프 야인시대 캠핑장으로 오세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서울 구로구 대림동 990-7번지 일원에 조합원을 모집하는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홍보관을 오픈하고 348세대를 선착순 조합원모집을 시작했습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대림2동은 영등포 부도심과 여의도 배후주거지로 관심이 높은지역인데, 특히 신규아파트의 공급이 없어서 신규물량에 대한 기대수요가 매우 높은곳 입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조감도)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는 일반 분양가 대비 매우 저렴한 3.3㎡당 1,500만원의 저렴한 공급가로 책정되어서 주변 시세 대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아파트 내집마련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가입조건으로 일정 자격조건만 갖추면 청약통장 소유 여부와 상관 없이 조합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럼 서울 서남부의 미래가 될 초역세권 아파트인 대림동 한양립스 S패리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현재 348세대를 선착순 모집중인데, 세대수가 많지 않아서 빠른 마감이 예상되므로 상담은 빨리 받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입지를 살펴보면 대림동의 중심으로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에서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까지 걸어서 5분 이내의 초 역세권 입지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7호선 대림역까지도 걸어서 이동이 가능하고 2023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 또한 구로지지털단지역 환승 예정으로 트리플 역세권의 교통 프리미엄이 갖춰질 예정인 곳 입니다. 서울 중심에서 도보 5분 역세권이 주는 가치는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학군 또한 완벽한데요,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단지 주변으로는 1.5km반경 이내로 초등학교 12개, 중학교 9개, 고등학교 7개가 인접해 있고 각종 대형마트, 병원, 관공서등등 모든 생활편의시설이 밀접해서 모든것이 갖춰진 인프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 쾌적한 친환경시설, 풍부한 생활인프라까지 모두 갖추고 주변 분양가 대비 가장 저렴한 1,500만원대 부터 공급되므로 대림동 한양립스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의 규모는 지하2층 ~ 지상25층 / 총 8개동 예정이며 세대구성은 전용면적 59㎡, 전용면적 84㎡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4Bay설계를 갖추고 남향위주 설계로 보다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합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단지배치도)


단지는 총 8개동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단지 중간으로는 어린이놀이터와 어린이집, 노인정을 갖추고 단지 곳곳에 조성된 친환경 휴게공간에서 입주민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림동 한양립스 단지에는 별도의 근린생활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라 각종 편의시설이 입점할 수 있습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59㎡ (구 25평)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84㎡ (구 34평)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A타입은 4베이 설계로 2개의 작은방, 안방, 거실로 구성됩니다. 내부에는 편리한 수납을 갖춘 펜트리 공간과 안방쪽에는 독립된 별도의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추고 있는 혁신설계의 선호도 높은 구조 입니다.


대림동에서 만나는 3.3㎡당 1,50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프리미엄을 갖춘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이제 348세대 선착순 조합원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전 세대가 빠르게 마감중이라 서두르시는것이 좋습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홍보관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앞에 있으며,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방문예약 대표번호

1522-9819


홈페이지

http://sd.emodelhouse.kr/

http://emodelhouse.kr/house/daelim_sujanin/




  1. 시대적상승 2018.10.12 15:59 신고

    너무 저렴하게 잘 나왔네요!!

고덕 뷰파이브



삼성전자와 삼성반도체공장이 있는 평택 고덕 국제신도시에 평택 고덕 뷰파이브 2개동 10층규모의 대규모 복합상업시설이 분양합니다. 고덕 뷰파이브는 지상1층 ~ 지상4층 상가와 지상 4층 ~ 지상 10층에는 오피스텔과 섹션 오피스로 복합구성되어 있습니다. 퍼펙트한 입지와 주변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투자의 성공을 이루는곳 평택 고덕 뷰파이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정문 앞에서 딱 1분거리 사업지 바로 앞으로 버스정류장과 횡단보도가 있는 상업지구 가장 메인입지에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에는 BTR가 지나며 삼성전자 바로앞이라서 출퇴근 및 상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곳 입니다. 고덕 뷰파이브는 삼성전자와 관련 업체들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완벽한 입지가 만나는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퍼펙트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업지 주소 : 평택 고덕신도시 업무 12-1-1(1단지), 업무 12-1-2,3(2단지) 삼성전자 정문 바로 앞 / 버스정류장(BRT)바로 앞 / 횡단보도 바로 연결



규모를 살펴보겠습니다. 고덕 뷰파이브는 2개동으로 1단지는 지하4층 ~ 지상 9층, 2단지는 지하 5층 ~ 지상 10층 규모 입니다. 총 연면적은 7,289평의 대규모 상가 입니다. 특히 상가 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오피스가 동시에 구성되어 있는 복합상가로 시너지효과르 투자의 가치가 높은곳 입니다.



특히 고덕신도시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삼성전자가 위치해 있어서 변동없이 꾸준하게 오래가는 상권이 유지되는 곳 입니다. 삼성전자 반도체공장은 약 37조원이 투자되어서 87.5만평의 넓은 대지에 조성된 세계 최대규모 반도체공장 입니다.



이런 풍부한 배후수요와 완벽한 입지 뿐만 아니라 평택 고덕 뷰파이브 1층 상가는 전면부 약 100m가 스트리트형으로 구성되어서 공지를 이용한 다양한 업종이 입점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곳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먼저 선점하는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지상에 조성되는 섹션 오피스는 소규모 ~ 대규모 규모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공간으로 실별 개별등기가 되는 오피스 업무공간 입니다. 주로 기업체(법인)를 대상으로 임대를 하기 때문에 개인 임대보다 안정적이며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상가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입지와 풍부한 배후수요, 버스정류장, 횡단보도 그리고 삼성전자 정문앞으로 모든 퍼펙트 프리미엄을 가진 평택 고덕 뷰파이브 상가 오피스 오피스텔 동시분양중 입니다.


분양문의

1522-9819


홈페이지

http://house.emodelhouse.kr





오징어짬뽕 너무나도 맛있어요.

라면중에서 젤루 맛난듯??

그래서 오늘은 오징어짬뽕 끓였음 ㅋ

라면끓일때 뭐부터 넣나요??

면? 스프?

아님

물부터 넣어야함 ㅋㅋㅋ



그리고 스프먼저 넣어야함.

왜냐구요?

내맘임 ㅎㅎ



그리고 면~~

저는 오징어짬뽕이 좋은 이유가

면이 동그래서 좋아요.

왜냐면 맨날 라면끓이는 냄비랑

사이즈가 딱맞음 ㅋㅋㅋ

라면 네모난거는 안들어가는데

오징어짬뽕같은 동그란 라면은

딱 맞게 들어감.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



오징어짬뽕 맛있게 끓이는방법 알려줄게요.

일단 면을 넣고 한 30초정도? 있다가

면을 바로바로 풀어줍니다.

좀 억지로 풀어준다는 느낌으로 풀어주고




그리고 면발을 계속해서

들었나왔다 하다가

계란풀어주고 휘휘 저어서 먹으면 끝!

면발의 탱탱함은

라면을 들었다놨다가 젤루 중요해요.



그렇면 요렇게

오징어짬뽕 완성!!

라면은 냄비째로 먹어야 맛있죠?



캬..

오징어짬뽕 너무맛나요.

이순간만큼은

아무것도 부럽지 않음 ㅎㅎ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연휴가 길수록 아쉽기는 하지만~ 곧 주말이 다가오잖아요? 연휴때 정말로 맛있는거 많이 먹었죠? 저는 친구랑 부천 중동 개성손만두 갔다왔어요. 여기 만두전골이 예술이거든요~~



부천 중동 개성손만두는 부천 석천공원 바로앞에 있어요. 생긴지는 좀 된거같은데 언제나 갈때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그만큼 맛집으로 인정받았다는 뜻이죠? 자신있게 말하는데 후회하지 않습니다. ㅎㅎ



만두전골 시키고 만두 추가해서 시켰어요. 만두전골은 저렇게 큰 냄비에 육수랑 버섯이랑 채소랑 들어있어요. 보글보글 끓인다음에 먹어주면 됩니다. 이제 날도 쌀쌀해지니깐 이런 날씨에 먹기 딱 좋은 술안주죠?



이건 추가로 시킨 만두랑 기본으로 나오는 칼국수 입니다. 중동 개성손만두는 홀 한가운데 만두를 만드는걸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만두에 대한 믿음이 가는곳이에요. 숙련된 솜씨로 만두를 빗는걸 보고있으면 완전 믿음이가죠 ㅎㅎ



그럼 만두전골을 끓여볼까요? 떡이랑 만두랑 버섯이랑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네요. 저는 국물을 칼칼하게 먹기 위해서 청양고추를 썰어서 넣었습니다. 그럼 국물이 좀 더 매콤하고 시원한맛이 좋아져요.



만두전골이 익으면 배추를 잘라서 넣어주고~ 버섯도 먹기좋게 잘라주면 됩니다. 국물 한입 떠서 먹어봤는데 진한 국물맛이 아주 일품이네요.. 진짜 개성에서 온 맛인가?



그리고 만두는 두말할 필요가 없어요. 최고의 맛이에요 ㅎㅎ 부천 중동 개성손만두 정말로 추천해요



저는 요즘에 정말로 치킨버거에 맛들린것 같아요. 거의 뭐 이틀에 한번씩은 버거킹 딜리버리를 시켜먹는데 항상 치킨버거는 필수로 시키거든요 ㅎㅎ 왜냐면 이게 뭐랄까.. 그 고기패티 말고 치킨패티와 빵이 만났을때 아주 맛있는 그 맛이 있어요.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일단 먹어보면 알죵 ^^



그리고 요즘은 자주먹는게 버거킹 BLT롱치킨버거 세트 입니다. 치킨버거중에서 내 입맛에는 딱 맞아서 자주자주 먹어요 ㅎㅎ 그리고 버거킹 딜리버리로 시킬때 칼로리가 나와서 다른 버거들이랑 비교해봤는데 치킨버거세트가 다른 버거세트보다는 한 100~150칼로리 정도 낮다고 나오네요. 아무래도 치킨이 단백질이 많아서 그런가? 암튼뭐~~~



버거킹 BLT롱치킨버거 세트에 딸려나오는 감자튀김이죠. 버거킹 감자튀김은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보다 살짝 두꺼운 느낌? 개인적으로 근데 감자튀김ㅇㄴ 좀 얆은게 좋은데 ㅋㅋ 근데 이것도 맛있어요. 왜냐면 원래 감자튀김은 맛있거든요 ^.^



그럼 뭐가 들어있는지 살펴볼까요? 버거킹 롱치킨버거에는 치킨패티랑 양상추만 들어있는데 BLT롱치킨버거에는 그거보다 내용물이 더 많아요. 우선은 기본으로 치킨패티에 토마토가 올라가있고 그 사이에 베이컨도 들어있거든요. BLT가 뭔뜻이지? 토핑이 더 많다는 뜻인가? 암튼뭐~~~



맛있어보이죠? 엄청 군침돌죠? 제가 버거킹 롱치킨버거를 좋아하는게 바로저 마요네즈 때문이에요. 치킨패티에 빵이랑 마요네즈가 만났을때 그 맛이 아주 색다르고 맛있거든요.



그래서 요즘은 롱치킨버거 매니아가 될거같아요~~ 넘나 맛있어요~~ 맨날 먹어도 또먹고싶네요? ^ㅡ^



오늘은 저녁에 정말로 날씨가 선선해졌네요. 무더위가 언제였더라..? 기억도 안날만큼 시원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 요즘에 버거킹에 푹 빠져있어서 어제도 버거킹으로 저녁을 마무리했습니다. ^^



버거킹 딜리버리로 롱치킨버거 세트 시키고~ 한 20분정도 기다렸나요? 밖에서 오토바이 소리가 들리면서 똑똑똑~ 배달이 진짜 빠르네요.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하는 분들 대단하심. 이렇게 빨리 배달하다니??



롱치킨버거 먹기 전에 세트에 딸려온 감자튀김부터 먼저 먹어주는게 예의죠? 버거킹 감자튀김 맛있어요. 롱치킨버거랑 딱 잘 어울리는 바로 그맛이에요.



버거킹은 롱 버거랑 기본 오리지날 버거 2개가 있는데요 롱치킨버거는 롱버거 입니다. 롱버거? 좀 긴거. ㅎㅎ 이게 더 먹기가 편해요. 한입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라서 먹기도 편하고 손에도 소스가 덜 묻어요.




그럼 버거킹 롱치킨버거 개봉해볼까요? 길게 생긴게 마치 핫도그처럼 생겼죠? 빵이 길어서 먹기가 편하고 패티도 꽉차있어서 배불러요.



그리고 버거킹 롱치킨버거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마요네즈가 들어있기 때문이죠. 마요네즈가 이게 치킨패티랑 양상추랑 어울리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두말하면 잔소리고 일단 먹어보면 대 만족 하실거에요. ^^ 오늘 저녁은 버거킹 롱치킨버거 어때요??


요 몇일째 엄청 즐겨먹는 음식이 생겼습니다. 누구나가 좋아하는 햄버거가 그 주인공인데요~~ 역시 버거하면 뭐다? 버거킹이죠? 와.. 처음 버거킹을 접했을때 진짜 신세계를 느꼈어요. 요즘에도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꼭 먹는중이죠!!



버거킹은 다들 아시겠지만 와퍼가 대표버거거든요. 다른데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서는 접할 수 없는 와퍼만의 특유의 맛이 있어요. 절대로 따라올 수 없는 바로 그맛이죠~ 버거킹 와퍼 그럼 먹어볼까욤?



일단 확실히 버거킹은 맥도날드 롯데리아에 비하면 크기가 커요. 빵도 엄청 두툼하고 안에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가성비는 그야말로 최고라 할 수 있죰. 그래서 맨날 버거킹만 먹음 ^^ 딜리버리도 빨라서 주문하면 30분 내로는 오더라구요.



뭐~ 버거킹 감자튀김이야 말할 필요가 없어요. 짭쪼름 한게 케찹에 찍어서 먹으면 바삭바삭한게 입맛을 돋우는데 이만한게 없죠. 누가 처음에 감자를 튀길생각을 했을까? 머리 참좋아 ㅎㅎ



버거킹 와퍼에 뭐가 들어있는지 볼까요? 두툼한 고기 패티랑 양배추, 양상추에 피클도 들어있네요. 토마토까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버거킹 특유의 소스를 더하면 와퍼 완성!!



엄청 두툼하죠? 버거킹 와퍼 한개만 한끼 식사는 거뜬해요 ^^ 다들 오늘 저녁은 버거킹 딜리버리로 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