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예약하고 도심속의 힐링나들이 가보자~


부천 중동IC바로옆에있는 도심속 캠핑 힐링공간이죠? 부천에서 유명한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 예약하고 나들이 갔다왔습니다~~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면 됩니다. http://www.best.or.kr/subpage/index/172 << 여기서 예약하면 되구요, 예약하고 방문해서 이름만 알려주면 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일단 캠핑장 안에는 진짜로 넓어요. 어제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꽉차있더락요? 가족단위로 놀러온사람들도 많고 저처럼 친구들끼리 놀러온 사람들도 엄청 많아요 ㅎㅎ 진짜 부천에 이런 도심속 캠핑장이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 가격도 쌉니다. 4인기준 22,000원인가? 암튼 싸요.



기본적으로 부천 야인시대 캠팡장에서는 리어카랑 화덕, 텐트 칠 수 있는 공간, 테이블을 제공해줍니다. 숯은 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캠핑의 팁을 하나 드리자면 번개탄 필요 없이 숯만 깔아놓고 부탄가스 1개에 토치만 있어면 숯에 불피우기 엄청 쉬워요. 한 10분정도면 불 다 붙음 ㅎㅎ



그리고 숯이 적당히 탈때까지 조금만 기다렸다가 바로 고기를 올려서 궈먹으면 되죠! 어제는 10월인데도 날씨가 많이 안추워서 다행이였어요. 근데 이제 본격적으로 추워지면 캠핑가기는 힘들듯?



자~ 이제 고기를 구워볼까요?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삼겹살과 목살이~~ 위에다가 허브솔트를 마구마구 뿌려주면 짭짤한게 예술이에요. 숯불에 직화로 굽기때문에 일반 고깃집에서 먹는거랑은 확실히 다른맛을 느낄 수 있죵?



삼겹살은 기름이 많아서 불이 잘나기 때문에 계속 뒤집어주거나 불에서 약간 멀리해놓고 천천히 익혀주면 됩니다. 아니면 호일에 싸가지고 익혀도 맛있듬!! 각자 취향에 따라서 알아서 구웁니다 ㅎㅎ



그리고 해가 어둑어둑해졌는데 부천 야인시대 캠핑장에서는 테이블 위에 전구가 있어서 불을 켤 수 있습니다. 물론 전기선 대여료는 별도. ^^ 얼마 안해요 3천원인가?



그리고 캠핑장에서 마무리는 역시 라면이 빠질 수 없어요. 칼칼하게 청양고추도 썰어서 넣고 버섯도 듬뿍! 완벽한 라면의 탄생! 더 추워지기 전에 부천 도심속의 힐링캠프 야인시대 캠핑장으로 오세욤~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연휴가 길수록 아쉽기는 하지만~ 곧 주말이 다가오잖아요? 연휴때 정말로 맛있는거 많이 먹었죠? 저는 친구랑 부천 중동 개성손만두 갔다왔어요. 여기 만두전골이 예술이거든요~~



부천 중동 개성손만두는 부천 석천공원 바로앞에 있어요. 생긴지는 좀 된거같은데 언제나 갈때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그만큼 맛집으로 인정받았다는 뜻이죠? 자신있게 말하는데 후회하지 않습니다. ㅎㅎ



만두전골 시키고 만두 추가해서 시켰어요. 만두전골은 저렇게 큰 냄비에 육수랑 버섯이랑 채소랑 들어있어요. 보글보글 끓인다음에 먹어주면 됩니다. 이제 날도 쌀쌀해지니깐 이런 날씨에 먹기 딱 좋은 술안주죠?



이건 추가로 시킨 만두랑 기본으로 나오는 칼국수 입니다. 중동 개성손만두는 홀 한가운데 만두를 만드는걸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만두에 대한 믿음이 가는곳이에요. 숙련된 솜씨로 만두를 빗는걸 보고있으면 완전 믿음이가죠 ㅎㅎ



그럼 만두전골을 끓여볼까요? 떡이랑 만두랑 버섯이랑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네요. 저는 국물을 칼칼하게 먹기 위해서 청양고추를 썰어서 넣었습니다. 그럼 국물이 좀 더 매콤하고 시원한맛이 좋아져요.



만두전골이 익으면 배추를 잘라서 넣어주고~ 버섯도 먹기좋게 잘라주면 됩니다. 국물 한입 떠서 먹어봤는데 진한 국물맛이 아주 일품이네요.. 진짜 개성에서 온 맛인가?



그리고 만두는 두말할 필요가 없어요. 최고의 맛이에요 ㅎㅎ 부천 중동 개성손만두 정말로 추천해요



저는 요즘에 정말로 치킨버거에 맛들린것 같아요. 거의 뭐 이틀에 한번씩은 버거킹 딜리버리를 시켜먹는데 항상 치킨버거는 필수로 시키거든요 ㅎㅎ 왜냐면 이게 뭐랄까.. 그 고기패티 말고 치킨패티와 빵이 만났을때 아주 맛있는 그 맛이 있어요.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일단 먹어보면 알죵 ^^



그리고 요즘은 자주먹는게 버거킹 BLT롱치킨버거 세트 입니다. 치킨버거중에서 내 입맛에는 딱 맞아서 자주자주 먹어요 ㅎㅎ 그리고 버거킹 딜리버리로 시킬때 칼로리가 나와서 다른 버거들이랑 비교해봤는데 치킨버거세트가 다른 버거세트보다는 한 100~150칼로리 정도 낮다고 나오네요. 아무래도 치킨이 단백질이 많아서 그런가? 암튼뭐~~~



버거킹 BLT롱치킨버거 세트에 딸려나오는 감자튀김이죠. 버거킹 감자튀김은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보다 살짝 두꺼운 느낌? 개인적으로 근데 감자튀김ㅇㄴ 좀 얆은게 좋은데 ㅋㅋ 근데 이것도 맛있어요. 왜냐면 원래 감자튀김은 맛있거든요 ^.^



그럼 뭐가 들어있는지 살펴볼까요? 버거킹 롱치킨버거에는 치킨패티랑 양상추만 들어있는데 BLT롱치킨버거에는 그거보다 내용물이 더 많아요. 우선은 기본으로 치킨패티에 토마토가 올라가있고 그 사이에 베이컨도 들어있거든요. BLT가 뭔뜻이지? 토핑이 더 많다는 뜻인가? 암튼뭐~~~



맛있어보이죠? 엄청 군침돌죠? 제가 버거킹 롱치킨버거를 좋아하는게 바로저 마요네즈 때문이에요. 치킨패티에 빵이랑 마요네즈가 만났을때 그 맛이 아주 색다르고 맛있거든요.



그래서 요즘은 롱치킨버거 매니아가 될거같아요~~ 넘나 맛있어요~~ 맨날 먹어도 또먹고싶네요? ^ㅡ^



오늘은 저녁에 정말로 날씨가 선선해졌네요. 무더위가 언제였더라..? 기억도 안날만큼 시원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 요즘에 버거킹에 푹 빠져있어서 어제도 버거킹으로 저녁을 마무리했습니다. ^^



버거킹 딜리버리로 롱치킨버거 세트 시키고~ 한 20분정도 기다렸나요? 밖에서 오토바이 소리가 들리면서 똑똑똑~ 배달이 진짜 빠르네요. 버거킹 딜리버리 배달하는 분들 대단하심. 이렇게 빨리 배달하다니??



롱치킨버거 먹기 전에 세트에 딸려온 감자튀김부터 먼저 먹어주는게 예의죠? 버거킹 감자튀김 맛있어요. 롱치킨버거랑 딱 잘 어울리는 바로 그맛이에요.



버거킹은 롱 버거랑 기본 오리지날 버거 2개가 있는데요 롱치킨버거는 롱버거 입니다. 롱버거? 좀 긴거. ㅎㅎ 이게 더 먹기가 편해요. 한입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라서 먹기도 편하고 손에도 소스가 덜 묻어요.




그럼 버거킹 롱치킨버거 개봉해볼까요? 길게 생긴게 마치 핫도그처럼 생겼죠? 빵이 길어서 먹기가 편하고 패티도 꽉차있어서 배불러요.



그리고 버거킹 롱치킨버거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마요네즈가 들어있기 때문이죠. 마요네즈가 이게 치킨패티랑 양상추랑 어울리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두말하면 잔소리고 일단 먹어보면 대 만족 하실거에요. ^^ 오늘 저녁은 버거킹 롱치킨버거 어때요??


요 몇일째 엄청 즐겨먹는 음식이 생겼습니다. 누구나가 좋아하는 햄버거가 그 주인공인데요~~ 역시 버거하면 뭐다? 버거킹이죠? 와.. 처음 버거킹을 접했을때 진짜 신세계를 느꼈어요. 요즘에도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꼭 먹는중이죠!!



버거킹은 다들 아시겠지만 와퍼가 대표버거거든요. 다른데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서는 접할 수 없는 와퍼만의 특유의 맛이 있어요. 절대로 따라올 수 없는 바로 그맛이죠~ 버거킹 와퍼 그럼 먹어볼까욤?



일단 확실히 버거킹은 맥도날드 롯데리아에 비하면 크기가 커요. 빵도 엄청 두툼하고 안에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가성비는 그야말로 최고라 할 수 있죰. 그래서 맨날 버거킹만 먹음 ^^ 딜리버리도 빨라서 주문하면 30분 내로는 오더라구요.



뭐~ 버거킹 감자튀김이야 말할 필요가 없어요. 짭쪼름 한게 케찹에 찍어서 먹으면 바삭바삭한게 입맛을 돋우는데 이만한게 없죠. 누가 처음에 감자를 튀길생각을 했을까? 머리 참좋아 ㅎㅎ



버거킹 와퍼에 뭐가 들어있는지 볼까요? 두툼한 고기 패티랑 양배추, 양상추에 피클도 들어있네요. 토마토까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버거킹 특유의 소스를 더하면 와퍼 완성!!



엄청 두툼하죠? 버거킹 와퍼 한개만 한끼 식사는 거뜬해요 ^^ 다들 오늘 저녁은 버거킹 딜리버리로 고고!!



오늘은 즐거운 주말~~ 날씨도 엄청나게 좋네요~~ 근데 조금있으면 비가 몰려온다고 해서 밖에는 안나가고 있어요. 주말에는 집에서 햄버거 시켜먹으면서 티비나 보면 최고의 휴식을 보내는 느낌이죠 ㅋㅋㅋ 오늘은 버거킹 몬스터와퍼 먹었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에 배달시킬래면 만원부터 배달이 된다고 하길래 그냥 만원 좀 넘는걸로 암거나 시켰는데 몬스터와퍼라는게 있더라구요?? 가격이 비싼걸 보니 양이 엄청 많겠구나~ 해서 아무생각없이 시켰어요. 배달은 역시 빠르네요. 버거킹딜리버리 짱짱맨!!



와.. 몬스터와퍼 처음보는데 뭔가 심상치 않네요?? 일단 버거가 크기도 크고 무겁습니다 ㅋㅋㅋ 버거가 무겁다?? 표현이 좀 이상하긴 한데 아무튼 다른에서 먹는 버거보다는 확실히 크네요.



일단 버거 먹기 전에 감자튀김으로 먼저 먹어주는게 예의죠~~ 맨날 다 먹지도 못하고 남기는 감자튀김이지면 또 없으면 섭섭해요 ㅋㅋ 버거킹 먹을때는 감자튀김은 필수이죠.



자~~ 이제 버거킹 몬스터와퍼 개봉!! 엄청나죠?? 패티가 두장이나 들어있어요. 토마토도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네요. 아 베이컨도 들어있던데?? 아니 무슨 버거가 이렇게 두껍지??



딱 보는순간 어... 다 못먹을거같은데? 느낌이 바로 오네요 ㅋㅋ 일반 와퍼 한개만 먹어도 배부른지라서 이렇게 양이 많은 몬스터와퍼는 다 못먹을거같은데 ㅋㅋㅋ 결론만 말하면 꾸역꾸역 다 먹긴 먹었는데 소화되는데 다섯시간은 걸린것 같았어요. 계속배부름 ㅋㅋㅋ



이만합니다. 진짜 엄청크죠?? 한입에 들어가지도 않아요 ㅋㅋㅋ 버거킹에서 만든 역대급 버거로 인정합니다. 몬스터와퍼 꼭 먹어봐야해요!!


예전부터 토스트를 참 좋아했었죠 먹기도 편하고 우유랑 먹으면 아주 달달한게 맛있거든요? 그래서 가끔 토스트 사먹는데 역시 이삭토스트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메뉴도 많아서 골라먹는 맛도 아주 좋아요. ^^



이번에는 이삭토스트 베이컨치즈 토스트 먹어봤죠. 베이컨과 치즈의 조합이라.. 안먹어봐도 맛있음이 느껴지지 않나요??



무엇보다도 이삭토스트 하면 바로 저 계란이 떠오르죠. 부드러운 빵에 부드러운 계란이랑 양배추가 어우러져서 식감이 정말로 예술이에요~~ 그리고 소스도 특유의 맛이 느껴지는데 이삭토스트 아니면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맛이죠.



이건 이삭토스트 베이컨치즈 입니다. 안에 뭐가들었을까요?



요렇게 들어있네요~~ 한쪽에는 계란이 올려져 있고 그다음에는 베이컨이랑 치즈가 깔려있어요. 아 그리고 신기하게 토스트에 쌈무가 들어있네요??



바로요거!! 베이컨치즈 토스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쌈무 입니다. ㅋㅋㅋ 고기 쌈싸먹을때 자주 먹는건데 토스트에서 만날줄이야?



근데 이게 서로 섞이니까 맛이 아주 좋네요. 한끼 식사로도 간단하게 때울 수 있고 먹기 편한 이삭토스트 베이컨치즈 토스트 먹어보세요!!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맛있게 먹어볼까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바로 그것~! 피자는 역시 너무나 맛있죠? 저는 맨날 도미노피자를 제일 즐겨먹어요. 왜냐면 내맘대로 만들어먹기 편하기 때문이죠? ㅋㅋ



집에 있는데 배는 고프고~ 요즘은 배달음식들이 1인분 배달시키면 기본이 만원~ 만오천원 정도는 줘야해요. 거기에다가 배달비까지 더하면 이건뭐.. 1인분 배달은 먹지 말라는 이야기나 다름없죠!! 하지만 도미노피자는 농협카드로 결재하면 30% 할인이라는거~~ 그러면 만원 초반대로 피자를 먹을 수 있어요 ㅋㅋ



라지사이즈는 아니고~ 레귤러 사이즈로 시키면 만몇천원이면 도미노피자 1판 가능합니다. ^^ 이번에는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시켰어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맛있게 먹는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죠!!



사실뭐... 대단한건 아니구요 ^^ 일단 도미노피자 페퍼로니피자인데 뭔가 달라보이지 않나요? 도미노피자는 토핑추가가 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할때 먹고싶은토핑 두세개만 추가해도 완전 다른피자가 되거든요. 맛도 확실히 틀려져요. 그래서 피자먹을때는 도미노피자에 토핑을 추가해서 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웬만한 프리미엄피자 부럽지 않거든요 ㅋㅋ 도미노피자 페퍼로니피자 맛있게 먹을래면 기본 페퍼로니 피자에 베이컨이나 불고기, 양파같은 토핑을 추가하면 됩니다. 치즈 좋아하면 치즈를 추가해서 먹어도 아주 맛있죠!





그리고 피자의 완성이라고 할수있는 핫소스를 듬뿍듬뿍!! 핫소스 한개로는 부족해서 마트에서 핫소스병을 사다가 냉장고에 놔두고 피자먹을때마다 뿌려먹는데 저는 하소스가 너무나 좋아요 ..ㅠㅠ 진짜 핫소스 넘나맛남!!



이렇게 핫소스를 듬뿍듬뿍 뿌려먹으면 피자의 완성이죠 ^^ 도미노피자는 배달도 빠르고 여기저기 다른 피자집 전부다 시켜먹어봤는데 도미노피자만한 피자는 찾기 힘들어요 ㅋㅋㅋ



맨날 광고보면 신메뉴 출시 막 이렇게 나오는데 도미노피자 맛있게 먹는방법은 기본피자에 토핑을 마구마구 추가해서 먹는게 젤루 맛있답니다. 이건 꼭 시도해봐야해요 ㅋㅋ


오늘은 저녁으로 오랜만에 라면을 먹었습니다!

아주아주 무더운 날이지만

이열치열로 더위에 더욱 한걸음 다가가기 위해서

틈새라면 빨계떡 도전!!

극강의 매운맛인데 과연...



먹어본사람들은 다 알고있다는

라면중에 제일 매운 라면이죠?

틈새라면 빨계떡 입니다. ㅋㅋ

사실 몇번 먹어봤는데

와.. 진짜 맵긴 오지게 맵더라구요?



그럼 먹어봅시다.

일단 물부터 끓여주고,



더 맛있게 매워진 맛이라는데

스코빌지수가 9,413SHU??

어느정도인지 감이안오네요 ㅎㅎ



물이 끓네요. 스프부터 넣어주는데

이게 기분탓인가?? 틈새라면 스프색깔이

다른 라면보다 진한 빨간색 같아요 ㅋㅋ

물론 뭐 개인적 느낌이겠죠?



자 이제 면을 넣어줍니다.

매운냄새가 확 올라오네요.

라면은 약간 덜익은듯 익혀야지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면이 꼬들꼬들~~




마구마구 끓죠??

딱 이 타이밍에 계란을 넣어줘야함.

근데 계란넣으면 극강의 매운맛을 못느끼니깐

진짜 매운거 원하시는 분들은

계란 넣지 마세요 ㅋ




끓이는 중간에 뒤집어주면서

면발을 들었다 놨다 하면은

더 쫄깃쫄깃 해집니다.



자 드디어 완성!!

계란을 풀었어요.

왜냐면 맛있으니깐 ^ㅡ^



캬...

맵군요.

진짜 매워요 틈새라면 빨계떡 ㅋㅋ

이거 맨 처음에 먹었을때

와 진짜 맵다!! 이느낌 들었는데

그 맛 때문에 자주 찾게되더라구요.



마무리는 찬밥을 말아서 먹어줍니다.

맵긴 진짜 매워요.

근데 꼭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땡기는 라면임 ㅎㅎ

요즘은 맛집을 찾아다는 재미가

이렇게 쏠쏠한줄 몰랐어요.

그래서 매일 맛난게 생각나는데

와.. 얼마전에 맛있는 초밥 발견!

부천 광스시 회전초밥집인데

여기 엄청나게 만족했던 곳이죠.

회전초밥? 저는 처음먹어보는데요,

요렇게 맛난줄은 처음알았어요 ㅎㅎ



부천 광스시는 송내 법원뒤에 있는데요,

초밥한접시에 1700원의 저렴한가격,

종류도 아주아주 많고 가게도 깔끔~

들어갈때부터 느낌이 좋더라구요?



회전초밥집의 묘미는

내가 먹고싶은 초밥만 골라서

마음껏 먹을수 있다는 점이죠?

사실근데 처음가봐서 잘 몰랐어요.

뭐 그냥 먹고싶은거 골라서 먹고

튀김이나 고기류 같은거는

데워달라고 해서 먹으면 됩니다.

자 이제부터 부천 광스시

초밥 먹어볼까요??



이건 연어초밥이네요.

연어초밥 위체 양파?랑

소스가 살짝 뿌려저 나오는데

기본적으로 한접시에

초밥이 두개씩 나오네요.

먹음직스러울 뿐만 아니라

양도 배불리 먹을만큼

충분히 많아요 ^^




이건 내가 좋아하는 유부초밥!

물론 두개가 나옵니다.

한개는 먹고 찍은거라 ㅎㅎ

유부초밥만 두접시 먹었어요.

씹는맛도 좋고 역시 유부초밥은

짭짤한 맛에 즐기기 좋은 초밥이죠.



초밥 뿐만이 아니라 부천 광스시는

타코야키와 튀김같은것들도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여기있는 초밥 다 먹어볼래면

시간좀 오래걸릴듯?

물론 자주갈거니깐

언젠가는 다 먹어보겠죠?



튀김종류도 먹어볼게요.

이건 게살 튀김인듯 한데요

일단 살이 두툼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튀김종류니까 데워달라고 하면 됩니다.

여기 일하시는 분들도 엄청 친절해요.



초밥을 어느정도 먹고

마무리가 살짝 아쉽다 싶으면

알밥을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마무리까지 든든하게

배부르게 즐길수 있어요.

부천 광스시 요런 회전초밥집

너무나 만족스럽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