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A 복사용지 (A4용지) 구매후기~


깔끔하게 인쇄되는 더블A 복사용지 구매후기~


몇일전에 문자가 하나 오더라구요?

쿠팡에 남아있는 캐쉬가 곧 소멸된다는 문자였습니다.

그래서 쿠팡을 접속해보니 8000캐쉬가 있더라구요.


뭐 필요한물건 없나 보다가

더블A 복사용지 A4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역시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빠르게 배송오더라구요.

근데 박스에 써있는 주식회사 엑소??

난 쿠팡에서 시켰는데 ㅋㅋ



암튼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보다는 비쌌어요.

더블A 복사용지는 가격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저는 500매 4480원애 구매했네요.



어차피 뭐 가격차이 얼마 안나고,

캐쉬로 구매하는거라서 걍 샀어요.

근데 배송이 약간좀..


옆에가 튿어져서 배송왔더라구요.

다행히 복사용지는 별로 손상이 없었네요.



여태까지 여러가지 종류의 복사용지 써봤는데,

확실히 A4 복사용지는 더블A가 최고입니다.


너무 저렴한 종이들은

걸리거나 종이 질이 너무 안좋아요.


적당한 두께감에 광택은

역시 더블A 복사용지가 좋습니다.



뭐 친환경도 생각한다고 하네요~




순백색의 깔끔한 A4용지~

500매 용량 입니다.

금방 다 쓰더라구요.



아마 복사용지를 대량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수천매씩 사다놓고 쓰시는게 좋을거에요.

A4 복사용지는 수량이 올라갈때마다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해지니까요.



깔끔하게 잘려진 더블A A4용지 입니다.

몇천원 더 싼것들도 있는데,

써보니까 종이 재질이 별로 안좋더라구요.


인쇄물 출력해서 고객분들한테 줄때도

너무 저렴한거는 재질이 안 좋아서 없어보여요.



그런면에서는 더블A 복사용지가 확실히 좋습니다.

저도 더블A 사용한 이후로는 다른 용지는 사용 안해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