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몬스터와퍼 양이 진짜많네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 날씨도 엄청나게 좋네요~~ 근데 조금있으면 비가 몰려온다고 해서 밖에는 안나가고 있어요. 주말에는 집에서 햄버거 시켜먹으면서 티비나 보면 최고의 휴식을 보내는 느낌이죠 ㅋㅋㅋ 오늘은 버거킹 몬스터와퍼 먹었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에 배달시킬래면 만원부터 배달이 된다고 하길래 그냥 만원 좀 넘는걸로 암거나 시켰는데 몬스터와퍼라는게 있더라구요?? 가격이 비싼걸 보니 양이 엄청 많겠구나~ 해서 아무생각없이 시켰어요. 배달은 역시 빠르네요. 버거킹딜리버리 짱짱맨!!



와.. 몬스터와퍼 처음보는데 뭔가 심상치 않네요?? 일단 버거가 크기도 크고 무겁습니다 ㅋㅋㅋ 버거가 무겁다?? 표현이 좀 이상하긴 한데 아무튼 다른에서 먹는 버거보다는 확실히 크네요.



일단 버거 먹기 전에 감자튀김으로 먼저 먹어주는게 예의죠~~ 맨날 다 먹지도 못하고 남기는 감자튀김이지면 또 없으면 섭섭해요 ㅋㅋ 버거킹 먹을때는 감자튀김은 필수이죠.



자~~ 이제 버거킹 몬스터와퍼 개봉!! 엄청나죠?? 패티가 두장이나 들어있어요. 토마토도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네요. 아 베이컨도 들어있던데?? 아니 무슨 버거가 이렇게 두껍지??



딱 보는순간 어... 다 못먹을거같은데? 느낌이 바로 오네요 ㅋㅋ 일반 와퍼 한개만 먹어도 배부른지라서 이렇게 양이 많은 몬스터와퍼는 다 못먹을거같은데 ㅋㅋㅋ 결론만 말하면 꾸역꾸역 다 먹긴 먹었는데 소화되는데 다섯시간은 걸린것 같았어요. 계속배부름 ㅋㅋㅋ



이만합니다. 진짜 엄청크죠?? 한입에 들어가지도 않아요 ㅋㅋㅋ 버거킹에서 만든 역대급 버거로 인정합니다. 몬스터와퍼 꼭 먹어봐야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