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BLT롱치킨버거 세트 그래도 치킨버거가 칼로리 낮음!


저는 요즘에 정말로 치킨버거에 맛들린것 같아요. 거의 뭐 이틀에 한번씩은 버거킹 딜리버리를 시켜먹는데 항상 치킨버거는 필수로 시키거든요 ㅎㅎ 왜냐면 이게 뭐랄까.. 그 고기패티 말고 치킨패티와 빵이 만났을때 아주 맛있는 그 맛이 있어요.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일단 먹어보면 알죵 ^^



그리고 요즘은 자주먹는게 버거킹 BLT롱치킨버거 세트 입니다. 치킨버거중에서 내 입맛에는 딱 맞아서 자주자주 먹어요 ㅎㅎ 그리고 버거킹 딜리버리로 시킬때 칼로리가 나와서 다른 버거들이랑 비교해봤는데 치킨버거세트가 다른 버거세트보다는 한 100~150칼로리 정도 낮다고 나오네요. 아무래도 치킨이 단백질이 많아서 그런가? 암튼뭐~~~



버거킹 BLT롱치킨버거 세트에 딸려나오는 감자튀김이죠. 버거킹 감자튀김은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보다 살짝 두꺼운 느낌? 개인적으로 근데 감자튀김ㅇㄴ 좀 얆은게 좋은데 ㅋㅋ 근데 이것도 맛있어요. 왜냐면 원래 감자튀김은 맛있거든요 ^.^



그럼 뭐가 들어있는지 살펴볼까요? 버거킹 롱치킨버거에는 치킨패티랑 양상추만 들어있는데 BLT롱치킨버거에는 그거보다 내용물이 더 많아요. 우선은 기본으로 치킨패티에 토마토가 올라가있고 그 사이에 베이컨도 들어있거든요. BLT가 뭔뜻이지? 토핑이 더 많다는 뜻인가? 암튼뭐~~~



맛있어보이죠? 엄청 군침돌죠? 제가 버거킹 롱치킨버거를 좋아하는게 바로저 마요네즈 때문이에요. 치킨패티에 빵이랑 마요네즈가 만났을때 그 맛이 아주 색다르고 맛있거든요.



그래서 요즘은 롱치킨버거 매니아가 될거같아요~~ 넘나 맛있어요~~ 맨날 먹어도 또먹고싶네요? ^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