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나면 매일 뉴스에 집값에 대한 이야기로 난리도 아니네요. 강남은 평당 1억을 넘어가고 웬만한 수도권도 84제곱미터 아파트 1채에 10억 가까이 가는 그야말로 집값 폭등현상이 계속되고 있어서 점점 더 내집마련이 힘들어지고 있네요. 이런 시기에 최근 의정부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입주자 모집을 시작한 동두천 누구나집 디자인시티가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아직 생소하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동두천 누구나집은 동두천 최초의 민간 임대주택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주를 할 수 있는 아파트 입니다. 최초 집값의 10%와 매월 일정한 임대료만 내면 8년간 누구나 장기임대가 가능한 아파트 입니다. 초기의 부담금이 집값의 10%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입주할 수 있고 8년이 지나서 임대기간이 끝나면 최초의 공급가액으로 분양전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높아지는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고 초기에는 부담없는 금액으로 입주할 수 있죠.



특히 동두천 누구나집 디자인시티는 아이들이 뛰어놓기 좋은 친환경 단지로 단지 곳곳에 갖춰진 공원과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등을 갖춰서 어느 프리미엄 아파트 부럽지 않은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럼 어디에 들어서는지 위치를 살펴볼까요? 동두천 누구나집은 동두천터미널에서 200m 떨어진곳에 대단지 아파트로 들어섭니다. 1호선 경원선 인접과 제2 수도권 외곽순환도로가 예정되어 있어서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고 단지 바로옆으로는 롯데마트가 있어서 편리한 생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사업부지는 약 1만 4,000여평의 넓은 대지에 총 1,011세대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지하 2층 ~ 지상 최고 28층으로 9개동의 랜드마크 규모로 들어섭니다. 특히나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제곱미터 구성이라서 실거주는 물론 투자의 가치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등 바쁜 직장인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프리미엄 운동시설이 갖춰져 있어서 동두천 누구나집 입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책입집니다. 이만한 규모의 단지와 커뮤니티는 동두천에서 찾아보기 힘들죠.



동두천 누구나집 59㎡ A Type



동두천 누구나집 59㎡ B Type



동두천 누구나집 84㎡ A Type



동두천 누구나집 84㎡ B Type


전용면적 59㎡ ~ 84㎡ 4베이 구성으로 맞통풍 구조의 쾌적함은 물론이고 남동, 남서향 위주의 배치로 우수한 채광까지 갖춘 프리미엄 구성 입니다. 동두천 누구나집 디자인시티는 현재 선착순 입주자 모집중으로 빠른 마감이 예상됩니다.


홈페이지

http://dsd.emodelhouse.kr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