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김치찜 넘나맛나요~!


오늘은 저녁을 일찍먹었네요.

점심때 먹다가 남겨둔

삼겹살 김치찜 먹었어요!!

삼겹살과 김치를 넣고

푹 쪄서 먹었어요 ㅎㅎ



김치찜? 김치찌개?

약간의 중간정도죠?

국물도 자작하게 있어서

밥이랑 먹기 정말 좋습니다.




맛있게 보글보글 삼겹살 김치찜 끓여줍니다.

삼겹살이 들어가서 더 맛있겠네요 ^^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나 김치찜에

삼겹살 넣어먹는가 넘나 좋아해요.



자~ 다 완성된

삼겹살 김치찜 입니다.

한번 먹어볼까요?



김치찜은 뭐니뭐니해도

고기와 김치를 한입에

같이 먹어줘야 맛있어요 ㅎㅎ

정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요렇게 김치와 고기를 같이~

밥이랑 한입에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

매콤하고 담백한 맛!!

삼겹살 김치찜은

역시 삼겹살 비계도 어느정도 있어서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이에요.



만들기도 편하고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끓여먹기만 하면 편해요 ㅎㅎ

입맛 없을때

삼겹살 김치찜 드셔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