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맛집 서서갈비 끝내주네요~


요즘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ㅜㅜ

그렇다고 밖에 안나갈수도 없고..

뭐 암튼 ㅎㅎ 어제는 퇴근하고

직원들끼리 회식을 했는데요,

한남동 맛집 서서갈비 갔다왔어요!!



여기는 소갈비가 아주아주 맛나죠.

서서갈비는 뭐.. 유명하죠?

한남동 서서갈비도 다른곳처럼

엄청나게 맛있더라구요 ^^



한남동 맛집 서서갈비의

대표메뉴인 양념 소갈비!

달달한 맛이 끝내줍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맛이에요.



요게 바로 서서갈비 소갈비 입니다.

한남동 맛집답게 비쥬얼이 끝내주네요?

화력이 쎄니까

타지않도록 익혀주는게 중요!

물론 직원분이 잘 익혀주시더라구요~



잘 익어가는 소갈비 입니다.

군침도는 비쥬얼이죠??

적당히 잘라서 좀만 더 익혀준다음에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꿀맛~~




그리고 뼈는 이렇게 잘라서

양념장에 익혀먹으면 맛있습니다.

이렇게 먹는건 처음인데

꾀 맛있더라구요 ㅎㅎ



다 익은 서서갈비 소갈비 입니다. ^^

비쥬얼 정말 좋죠??

한남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